본문 바로가기

잡념

서태지 기념관 갔다오다

드뎌 갔다왔다.

코엑스 서태지 15주년 기념관.

생각했던 것처럼 크고 웅장하진 않았지만..(뭘 생각한거냐 -_-a)

서태지 어린 시절 결성했던 "하늘벽" 시절부터
시나위, 서태지와 아이들, 그리고 서태지밴드 시절까지 모든 자료들이 너무너무 많았다.

특히 지금까지 노래들 리믹스한것과
새로 리메이크한 교실이데아와 컴백홈 음원이 있었는데
굉장히 좋았다.

교실이데아하고 컴백홈은 조금 테크노스러운 느낌?
새 앨범이 조금 테크노스러운가?

그 외에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 잡지 자료들,,
뮤직비디오들,,
비공개 영상 등등...

날 흥분 시키는 자료들이 많았다.

매형이 보면 좋아할만한
태지 소장 R/C 모형들도 있었는데
사진과 동영상으로밖에 공개안한 비행기가 압권이었다.
이름하여 '블라디호' ㅋㅋ

좀 더 머물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계속 밀려들어서 DVD 룸을 탐내길래
어느 정도 보다가 양보..

사진 자료들은 로모 현상하는대로 업뎃예정.

디카 들고갈려다가 귀찮아서 로모들고 갔는데
가서보니 디카 들고올걸 하는 후회.. -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