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휴양림 번개 소풍


주말에 따분해서 휴양림 번개

횡성에서 꿀맛같은 횡성한우 사 가서 구워 먹고 아주 좋았음 ㅋㅋ


바로 여기서 등심을 샀음 ㅎㅎ


세상에서 젤 편한...

엽서 사진 만들기는 아직 내공 부족...;;;

왠지 모르겠으나 캐나다 느낌....
난 캐나다를 한 번도 가본적이 없다 ;;;;;

엽서 사진 만들기는 내공 부족....
달력 사진이라도...;;;

시름 시름 앓고 있는....;;



간만에 공기 좋은 데 놀러가니 정말 좋았다

종종 이런 여유를 부릴 필요가 있겠다 싶었다

먹고 살 돈만 충~분히 있으면 "여행작가" 라는 거 해보고 싶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