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5월 2일 SK : LG 인천 문학경기장


지난 5월 2일 우진이형, 소금쟁이랑 햄버거 먹으러 갔다가 급 섭외되어 야구를 보러갔다.
멤버는 우진이형, 소금쟁이, 김지연, 나
왠지 운전을 위해 섭외된 듯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음...;;;;;

왕복 약 5시간의 운전....OTL
그래서 그들에게 지옥을 보여주었다. ㄲㄲㄲ

태어나서 첨으로 가본 야구장.
축구장보다 가족단위가 좀 많고.. 
아저씨들이 좀 많고...
이쁜 아가씨들이 좀 많았다. @.@

첨엔 자리가 없어서 좀 고생했는데
나중에 자리잡고 응원하니까 좀 재밌고
게다가 SK가 9회말 2사에 끝내기 홈런으로 이겨서
(게다가 10년에 3번 홈런친 조동화가....ㄷㄷ)
상당히 재밌는 하루를 보냈다.



김광현....

경기 안나온 카도쿠라...ㅋㅋ
게다가 짐만 된 저 글러브...;; ㅋㅋㅋㅋㅋ



나도 망원렌즈 가지고 싶다 ㅠ_ㅠ


나도 망원렌즈...ㅠ_ㅠ


나랑 소금쟁이 3종셋트 ㅋㅋㅋ


얼마나 넣어드릴까요?
가득염~~~ ㅋ


밤에 불켜지면 멋있고 뭔가 좀 제대로 경기하는 느낌 나는건
축구장이나 야구장이나 똑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