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속초 나들이

어느날 갑자기 합류해서 같이 가게 된 속초 나들이.
멤버 6명중 3명을 모르는 상태였지만...@.@ 
그냥 일단 가고 보는거 ㅋㅋ

출발부터 문제가 많았다.
차 바닥이 한번 부딪히더니 본네트에서 연기(수증기?)가 모락모락...
결국 레카 불러서 정비소에 맡기고 여행은 렌트카로..ㅠ_ㅠ

첨에 차 연기날때는 내 차는 이대로 끝이구나 싶었는데
다행히도 별 문제 아닌거였다 ㅋㅋ

힘들게 힘들게 속초에 도착하니 밤 12시.
피곤하지만 배도 고프고 지수가 잡아놓은 일정도 있고해서 대포동으로 회 먹으로 고고씽.
회 진짜 맛있었다 @.@
덕분에 술을 달려주어...(사실 그렇게 많이 마시지도 않았지만 피곤했던듯..)
콘도에 돌아오고 나서의 기억이 없다..ㄷㄷ



둘째날 아침에 나와서 찍은 사진.
날씨가 썩 좋진 않았다.


요건 그냥 한번 찍어봄..ㅋㅋ
소화기가 꽤 이쁘게 생겼길래....


그리고 요건 제주도스러운 풍경...ㄷㄷ


속초 해수욕장(맞나?) 도착해서 주차장에 있던 귀여운 녀석..


여기 속초 해수욕장 맞는지 아시는분?


그녀들.
4명이 같이 찍은 사진들은 
항상 한명 정도는 표정이 지못미...;;;


현진씨랑 계진씨 독사진 하나씩..
둘 다 좀 잘나온듯..
찍기를 잘 찍어서...ㅋㅋㅋ


꼬마의 낚시질 포즈...
하지만 물총쏘고 노는거임 ㅋ


역시나 4명중 한명은 지못미..;;


우진이형 카메라들고 완전 좋아하는 모습 ㅋㅋㅋㅋ






요건 아바이 순대 먹으러 갔다가 찍은건데..
왠지 흑백이 더 잘어울리거 같아서 흑백처리...



요것도 아바이순대 먹으러 가서 찍은거...



여기서부터는 설악산!!
셋째날 그냥 돌아오기가 너무 아쉬워 설악산 국립공원에 들렀다.
아주 잠깐 있었는데 주차 5천원에 인당 입장료 25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돈을 내고 놀았다.

요런 힐들을 신고 등산..;;;
하긴 뭐 등산까진 아녔음...ㅋ


나 특별출연.



하여튼..ㅋㅋㅋ
진짜 재밌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게 만든 3명.


요거 달력사진 삘..ㅋㅋ
광각렌즈가 너무너무 아쉬웠다.
바다는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산은 진짜 광각이 너무 절실한...



나 왜 이렇게 아저씨처럼 나왔어!!! 버럭!!!


역시나 광각이 아쉬운....

손에 들고 있는 저 봉지 엔쥐..ㅋㅋ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빛...



돌아오는 길에 양양으로 가서 메밀국수를 먹었다.
저 집에서 먹은건 아니고ㅋㅋ 국수집 앞에서 그냥 저 집을 찍어본거..



사진 좀 많이 찍어서 올랬는데
밖에서 논 시간보다 술 마시고 논 시간이 많았기땜에 생각보다는..ㅋㅋㅋ

사실 술 마시고 논 사진이 훨씬 많은데 
다들 상태가 별로 안 좋아 차마 올리진 못한다.ㅎ

2박 3일. 너무 재밌는 2박 3일이었다.
돌아와서 몸이 녹초인데도 또 가고 싶다.
진짜 아무 걱정없이 제대로 놀다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