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유럽여행_이탈리아] 트레비 분수 야경

이번엔 트레비 분수 야경.
좀 먼 듯해서 지하철 타고 갔으나,
올 때는 걸어옴.
30분 이상 걸린듯..ㅋㅋ


지하철의 센스있는 경고 ㅋㅋ




낮이건 저녁이건 가리지 않고 붐비는 스페인계단






귀여운 한 칸 버스.
꼭 저걸 한 번 타보고 싶었으나 결국 못 타봄.


트레비 분수 도착.

슬슬 여기저기 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는...

우린 맨 앞에 자리잡고 앉아 있었다.
덕분에 호형씨는 계속 외쿡인들 사진 셔틀.





본격적으로 어두워지기 시작.


경찰들도 야경 구경하러 왔다. ㅎㅎ
폴리찌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일단 동전부터 던지고 보는...ㅎㅎ


북적북적


흔한 페라리 매장.

다시 스페인계단으로..



민박집으로 돌아가는 길.






주유소가...
길가에 아무렇게나...;;


이탈리아 있는동안 주구장창 마셨던 나스트라주로.

알고보니 이탈리아 대표맥주였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