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나홀로 유럽여행 <파리> 3편

둘째날은 가기 전에 미리 예약했던 몽생미쉘 당일치기 투어.

원래 15만원짜리인데 공짜 이벤트 ㅎㅎ


파리 가기 전에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웃음>을 읽었는데, 

거기에 몽생미쉘이 아주 중요한 장소로 나와서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다.


파리에서 몽생미쉘까지 400킬로미터 떨어져있으니 아침 일찍 출발.


출발 장소는 에펠탑 옆 바토무슈 탑승장 앞.



쓰레기 먹는 돌고래.

귀엽긔




첫번째 행선지는 가는 길에 있는 옹플뢰르.

작은 어촌마을인데, 

화가 부댕이 젊었을 때 그림 그리던 곳이라 한다.

경치가 예뻐서 그림 그리기 좋았을 듯.




술 가게 간판. ㅎㅎ



집에서 담근 것 같은 술들인데 완전 맛있어 보였다. ㅠ_ㅠ

가격도 싸고...



부댕 미술관이 있었으나, 

이 날은 휴업...





옹플뢰르에 어울리는 클래식 포르쉐.


한국엔 이마트, 홈플러스

프랑스엔 까르푸.


대충보니 병사들 추모비 같은 것 같았는데

잘 모르겠다.



혼자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길 잃어버렸다. ㅠ_ㅠ

막 헤매다가 바다만 보고 바다 쪽으로 갔더니 길을 다시 찾았다. ㅎ


가이드 아저씨가 혼자 온 나 불쌍해서 사진 찍어줌. 


이제 최종 목적지인 몽생미쉘 도착!

멀리서부터 그림같은 등장.


몽생미쉘 앞이 공사중인 관계로 아주 멀리 차를 대고 셔틀 다니는 곳까지 걸어와야 하는데, 

가이드 아저씨가 꼼수로 셔틀 타는 곳 바로 앞에 있는 호텔 레스토랑에 예약을 해두셨다. ㅎㅎ

그래서 우리는 바로 셔틀 타는 곳 앞까지 차로 고고싱.


가이드 아저씨가 쏜 사과주.

맛있었음 ㅎㅎ



날씨가 막 우중충했다가 금새 완전 화창해지고....



셔틀에서 내리니 짜잔.

그야말로 그림같은 몽생미쉘.

저걸 만드는데 총 천년이 걸렸댄다.....ㄷㄷ

하긴, 섬 하나를 다 만든거니....


북적북적






137개 기둥으로 이루어진 정원.

1은 하나님을 뜻하고 

3은 뭐였더라...

7은 일주일을 뜻하고.. 여튼

137개.




여기가 첨에 터 잡았던 곳이어서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고 한다.




방명록이 있길래 나도 흔적 좀 남겨 줌.


나 여기요!!










요거이 몽생미쉘 들어갈 때 타는 셔틀.


호텔 레스토랑으로 돌아와 

시원하게 콜라한잔 뙇~ 할려고 했는데, 

너무 비싸서 그냥 물이나 꿀떡꿀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