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태안 블루오션 리조트

아빠 환갑 기념 프로젝트 두번째로 서해안 가족여행.


태안 블루오션 리조트에 2박 3일 다녀왔는데

지은지 오래돼서 좀 낙후됐고...

들어가는 길에 오토캠핑장이 생겨서 들어가는 게 헬이다..


뭐, 일단 들어가고 나니 좋긴 했다.


가족들하고 같이 경치 좋은 곳에서 힐링하는 데에 의미를 두는 걸로.



우리 방 전경.

저 테이블에서 고기 구워먹었다 ㅎ



참숯 @.@



첫 날은 날씨가 참 좋았다.

도로에서 하루를 다 보낸게 아쉬울 뿐...ㅠ_ㅠ

첫 날만 날씨가 좋았다.




늙었다.......





사진찍자 그러면 도망만 다니는 둘재 조카


잡았다 요놈 ㅋㅋ


사진 찍는 데 조카 업고 돌아다니는 엄마 얻어걸림 ㅎㅎ

은근 느낌 좋은 사진.


이렇게 보니 또 괜찮은 것 같기도...




옆에서 다른 사람들 하는 불꽃놀이 한 번 찍어봄


원래 플래시 터트리는 사진은 잘 안찍는데,

누나네 가족 워낙 잘 나와서..ㅎㅎ

막내가 빠졌네 @.@


요것도 불꽃놀이






요거 베스트 컷 중 하나.

완전 잘 나왔다 ㅎㅎ



요것도 완전 잘 나옴.

엄마랑 큰 조카


조개 잡던 갯벌


게 숨구멍...


요런 소라고둥 되게 많았다.


한 놈 건져서 찰칵




방 앞에 있던 나무에 꽃이 폈길래 한번 담아봤다.

50-200 렌즈 성능 테스트 겸. ㅎ


열심히 조개 잡는 조카


엄마랑 같이 열심열심


첫 수확 기념샷 ㅎㅎ


나도나도 



요거 베스트 샷.

소라 먹고 바다소리 들어보라고 하니깐 해보는 조카


휘파람도 불어보고 ㅎㅎ


요건 둘째날 방에서 쉬다가 창밖에 보이길래 한 번 찍어본 조나단 ㅎ



다행히 올라올 땐 차가 별로 안 막혀서 금방 왔다.

모처럼 푹 쉰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