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념

07 예비군

07년 예비군 훈련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꼴보기 싫어~~ ㅋㅋ  성우랑 하품하는 의혁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 죽여버릴테다~~ㅋ  M16은 육군훈련소 이후 첨 만져본듯... 지난번엔 칼빈이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루하고 배고프고.. 하여간 그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진... 워록을 꿈꾸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혁아.. 왜 옆으로 누웠냐...
수정하기 귀찮아서 그냥...;;;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완전 허걱이었다.
남녀가 따로 없다... 그럼 저건 여자??????
머리 길이를 보면 여잔데...
웁쓰



내년부턴 2박3일 동원가야돼..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