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나름 재밌었던 인턴 생활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등 먹었던 우리 도미노 ㅎㅎ
자랑스러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링 쳤던 날..
아 저 어정쩡한 포즈...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링 뒤 회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식 사진 한장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날 노래방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천에 도자기도 만들러 가고~
사실 도자기라기보단 그냥 찰흙장난질....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든 갔다하면 회식은 기본...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하하
강원도에 옥수수 따러 가서
주용도사님 공중부양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내가 만들었던 프로그램.
이걸로 우수인턴 먹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