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그룹 연수 사진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기훈련 첫날...
산에서 찍은건 없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아래 사진들은 울산 CLX 갔을때...
울산 공원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아카데미에서 주구장창 자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농구 본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팀이 만든 부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룹 연수에서 빨간 모자에 익숙해져서
워커힐에서도 결국 이런 추태를 부리고 말았다 -0-

그룹연수 나름 재밌었음!!!